브랜드로서 트렌드를 만듭니다
브랜드 정신은 내부적으로 사명감이고,
대외적으로는 문화를 만드는 원동력이라는
신념으로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OBJECTIVES OF 2024 SOLEAS
2024년 솔레아스의 목표
인재검증제도 실시
HR시스템의 현실화를 만들기 위해
구체적인 제도를 마련함으로써
차별화된 인재양성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구축
크루 포인트 활성화
인재검증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와줄
보조 제도, 크루포인트를 활성화하여
강사들의 동기부여와 슈퍼바이저/
파트너쉽오너 차출의 기준을 만듬
코칭 아이덴티티 구축
교육운영팀 구축 및 스페인식 축구교육
철학을 실현시킬 플레이어,
지오반니 킴을 영입을 통해
독보적인 코칭 아이덴티티를 구축
슈퍼바이저 증원
내부양성/ 인재차출/ 외부수혈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인프라를 성장
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자 양성
프로세스 구축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B2B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덜어주고,
본사에서 직접 소통 할 수 있는 구조에
대한 협조 필요
교육적 통일성 구축
매뉴얼과 위클리세션을 보급함으로써
강사들의 업무 난이도를 낮추고 교육적
통일성과 퀼리티 향상
투어레슨/신규패키지 도입
투어레슨
1)열혈강호 GK크리닉
2)박한별초롱과 함께하는 비어파티
*지점별 수요확보 후 바로 진행 가능
영어축구 패키지 (상반기 본사직영점
테스트 진행 후, 외국인 코칭
스태프 순차적 고용)
분기별 세미나 진행
워크숍에 모든 교육이 집중되는 것보다
주기적인 세미나/간담회를 통해
소통기회 다양하게 창출
사업 소개
솔레아스 사업 범위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회원(학부모) / 원장 / 강사
모두를 만족 시키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