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클럽경영자(SCM) 과정
저비용 고효율 시스템 경영
SYSTEM MANAGEMENT
스포츠클럽경영자(SCM) 과정의 목정
본 교육 과정은 소비자를 압도할 수 있는 정형적인 시스템을 만들고 결과를 낼 수 있는
운영 전략을 세우고 매출대비 순수익을 높이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있습니다.
1st Step 시장과 업태에 대한 이해
상권파악
나의 점포에 대한 상권과
핵심 소비자 분석
시장분석
꼭 알아야 하는 법령
업태 / 시장에 대한 상식
소비자 분석
소비자가 좋아 하는
킬링 아이템 파악하기
아이덴티티
브랜드 컨셉 및
서비스 메뉴 구성하기
[과제]
1. 메뉴 만들기 : 무엇을 판매할 것인가?
2. 아이덴티티 구축하기 : 무엇을 어떻게 부각시킬 것인가?
2nd Step 운영 시스템 만들기
교육시스템
커리큘럽 / 프로그램
콘테츠 / 카테고리
관리시스템
필수 매니지먼트 업무
프로세스
용역시스템
인재 채용 및 관리에
대한 인사이트
MY 시스템
나만의 운영 시스템
구축하기
[과제]
ERP 시스템을 이용한 매니지먼트 실습
3rd 마케팅 메커니즘의 이해
사전마케팅
데이터를 활용한 사전마케팅
노하우
프로세스
고객이 업장을 방문하게
만드는 프로세스 만들기
마케팅채널
마케팅 플랫폼별 활용 방법
마케팅효율
마케팅 지출을 줄이는
노하우
[과제]
마케팅 시스템 세팅하기
4th 상담 프로세스 구축
상담유형파악
다양한 유형의 상담별
핵심 포인트
정보전달상담
고객이 알고 싶은
핵심정보
설득하기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상담 노하우
DB의 중요성
상담을 통해 DB를
확보하기
[과제]
나만의 Q&A 제작하기
스포츠클럽경영자(SCM) 과정 1기
시간 | 12시-14시
날짜 | 9./10(토), 17(토), 24(토), 10/1(토) (2시간)
정원 | 20명 (11/20)
수강료 | 90만원 > 55만원
스포츠클럽경영자(SCM) 과정 2기
시간 | 16시-18시
날짜 | 9./10(토), 17(토), 24(토), 10/1(토) (2시간)
정원 | 20명 (9/20)
수강료 | 90만원 > 55만원
1,2 기 특전 할인
1,2 기 특전 할인
신청하기
신청하기